본문바로가기

IR

GLOBAL TOP-TIER PARTNER, NEPES


그림2.jpg


네패스 교육브랜드 ‘코코아팹’이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어린이 코딩교육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며 온라인/모바일, 일대일 전화 설문 등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로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2주간 역대 최대 규모인 61만여 명이 참여한 소비자 투표에서 네패스 코코아팹이 어린이 코딩교육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코코아팹’은 네패스가 미래인재육성을 위해 만든 교육브랜드로 2014년에 런칭한 이래, 초등학생에서 성인까지 全 연령층을 아우르며 차별화된 SW코딩 및 인공지능 교육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7,000여 곳이 넘는 초/중/고등학교에서 코코아팹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교구를 이용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차그룹 등 국내 주요기업에서도 코코아팹과 함께 임직원 코딩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원격교육 시스템 역시 모두 갖추고 있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온라인 교육을 활발하게 전개해오고 있다.


코코아팹은 SW코딩, 인공지능, 메타버스, 로보틱스 등 온·오프라인 융합교육 콘텐츠 약 1,500여종을 개발하여 무료로 공유하고 있으며, 오픈형 실습교구 ‘지니어스 키트’, ‘오렌지보드’를 포함한 18종의 SW코딩 교육용 키트를 꾸준히 출시해오고 있다. 특히 2021년 하반기에는 융합형 인공지능 교육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AI 카메라’ 출시를 앞두고 있어, 교육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