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IR

GLOBAL TOP-TIER PARTNER, NEPES

image_gallery (2).jpg

네패스는 제6회 지속가능경영대상의 최초보고서 발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지속가능경영대상은 기업이 ‘지속가능한 기업(Sustainable Corporation)' 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경제적 수익성, 환경적 건전성, 사회적 책임성을 함께 고려하여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해내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지속가능경영(Sustainability Management)이 세계적인 경영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고 있는 흐름에 발맞춰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국내 인식도를 제고하고 기업과 기관, 기업인과 개인등의 경제 주체에 대한 지속가능한 발전적 방향으로 이끌기 위해 2006년 시작되었다.

이후 그 중요성이 확대되고 국제적 규범화가 가속됨에 따라 2007년부터 정부포상으로으로 승격되고 이후 우수중소기업을 시상하는 등 그 규모와 위상이 확대되고 있다.

네패스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인 최초보고서 빌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네패스는 중견기업의 최초 보고임에도 지속가능경영에 관련하여 상당히 구체적이고 정량적인 지표를 제시하여 그 실현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CEO의 지속가능경영 의지를 확고하게 표현하였으며 CEO의 감성경영의 문화구축, 예술과 철학이 깃든 지속경영활동에 대해 특색있다는 평을 얻었고 특히 나눔경영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이 구체적으로 표현된것 등이 수상 할 수 있었던 중요한 이유였다고 평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