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SR

GLOBAL TOP-TIER PARTNER, NEPES




㈜네패스(사장 이정영)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나누미 동호회(회장 방지현)가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과 3월 11일(화) 음성군장애인복지관 2층 회의실에서 장애인 복지 향상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네패스 이정영 사장을 비롯해 ㈜네패스 나누미 동호회 방지현 회장 등 회원 4명이 참석하여 장애인 지원을 위한 협력 의지를 다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기획 및 확대 △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또한, 정기적인 협의를 통해 협력 사업을 발전시키고, 장애인 지원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네패스 이정영 사장은 “네패스는 단순한 나눔 활동을 넘어 지역사회와 연대를 강화하고 파트너십을 통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장애인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네패스 나누미 봉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기업과 협력하여 더욱 따뜻한 복지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음성군 내 장애인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지원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되며, 기업과 복지관 간의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