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SR

GLOBAL TOP-TIER PARTNER, NEPES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250개 OCC선물상자 준비



(주)네패스이앤씨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OCC선물상자 패킹파티 진행
(주)네패스이앤씨 소속 호텔웨스트오브가나안 임직원들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OCC선물상자 패킹 파티를 진행, 250개의 선물상자를 준비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제공

(주)네패스이앤씨(대표 이세희) 소속의 호텔웨스트오브가나안 임직원 15여 명이 지난달 30일 충북 괴산군 소재 호텔 세미나실에서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대표 오기선)의 주요 사역인 OCC선물상자 패킹 파티를 진행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를 맞는 패킹 파티는 올해 5세~9세 남아들을 위한 250개의 상자를 준비했다. 또한 OCC 선물상자의 원활한 해외배송 및 현지 어린이 제자양육을 위한 후원도 계획 중이며, 전 직원이 참여하여 준비된 250개의 OCC선물상자는 우크라이나, 몽골 및 필리핀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주)네패스이앤씨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OCC선물상자 패킹파티 진행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OCC선물상자 패킹 파티 진행 사진.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제공

(주)네패스이앤씨는 봉사와 도전, 감사라는 세 가지의 핵심 경영이념과 ‘다른 사람의 꿈과 비전을 이루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존재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선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왔으며, 이세희 대표는 OCC선물상자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지난 2022년 9월 몽골 비전트립에도 참여한 바 있다.

OCC선물상자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주요 사역 중 하나로 현지 어린이에게 선물과 12과 제자양육과정인 ‘가장 위대한 여정’으로 초대하여 체계적으로 복음을 전하고 제자화 시키는 것에 목표를 둔 해외선교이다.

올해도 많은 한국교회 및 단체, 개인 후원자의 참여로 OCC선물상자 사역이 확장되고 있으며, 특히 (주)네패스이앤씨도 패킹 파티 개최로 현지 어린이에게 희망을 전하는 사역에 동참한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다.

직접 패킹에 참여한 이세희 대표는 “올해도 네패스이앤씨 임직원분들과 OCC 선물패킹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오병이어의 기적처럼 OCC선물상자로 많은 아이들이 하나님을 만나는 기적이 있기를 기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네패스이앤씨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OCC선물상자 패킹파티 진행
전 직원이 참여하여 준비된 250개의 OCC선물상자는 우크라이나, 몽골 및 필리핀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제공

-하   략-

[원문보기 = https://www.christiandaily.co.kr/news/1306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