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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TOP-TIER PARTNER, NEP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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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Phone과 Tablet PC 성장에 따라 네패스의 비메모리 12인치 범핑 및 WLP기술의 시장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6월 11일 네패스 12인치 범핑의 주요 생산기지 중 하나인 NPL(nepes Pte.,Ltd. 이하 NPL)에서 CEO와 반도체 BU의 임직원 및 기타 관계자가 모여 전략적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위한 실천사항을 논의했다.이날 회의에서는 시장 상황 분석과 Sales & Marketing 전략, 고객과의 전략적 의사소통, 내부 역량 강화 방안, 향후 5개년 사업계획, 차세대 패키지 기술인 RCP 사업운영과 이에 따른 투자 등에 대한 논의가 있었으며, 이를 통해 영업이익률 증대와 목표 매출액 달성 시기 단축에 대한 수치화된 전략적 목표를설정하였다.이를 위해 NPL 구성원 전체는 현 사업의 균형을 줄 수 있는 신규고객창출이 해결 과제임을 공유하고WLP,RCP에 이은 신규제품의 발굴, 생산성의 향상(Productivity Improvement), 일에 대한 몰입과 집중(Hard Work), 조직문화의 이해와 실천(Nepes Way)에 힘쓰기로 뜻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