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IR

GLOBAL TOP-TIER PARTNER, NEPES

지난 10월 23일(화), 네패스는 충북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와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에는네패스 뿐 아니라 네패스 생산도급 협력업체 6곳인 예쏀, 엘피스, 에치원, JR글로벌, KS글로벌, 애드민의 대표 및임원단이 함께 참석해 공동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 참여한 네패스 경영지원실장 안정호 상무보는 "네패스에서는 여성 친화적 조직문화조성을 통해모성보호와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하도록 관련 제도를 도입하여 적극 실시하고, 국가개발컨소시엄 교육 활용을통해 여성을 기업의 핵심인재로 양성하고 리더역량을 강화하여 여성인력 활용이 곧 기업경쟁력을 좌우하는 이시대를 앞장서서 이끌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충북 새일본부 오경숙 본부장은 "협약식은 끝이 아닌 출발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산업단지라는 특수한 환경 내에서 네패스와 함께 여성인력들의 활발한 경제활동을기대한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아울러 네패스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충북 지역 내 광역형 취업지원시스템 활용을 통한 적시적소 맞춤 여성 인력채용과 일-가정 양립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 및 육성 프로그램에 대한 정부지원을 받아 충북지역 내 여성 친화적기업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