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경향하우징페어, 친환경 조명과 기능성 컬러유리 '눈길'
지난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네패스LED와 ㈜네패스리그마는친환경LED조명과고기능성 컬러유리로 관람객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에 전시를 마감하였다.네패스는타 제품과 차별화된 다양한 색상의 컬러유리와 열차단유리 체험코너, 실제 상업 공간에 재현한 CapSpin Engine 등 LED조명의다양한 설치사례를 시연한 부스로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전시기간 동안 건축사 사무소, 설계사무소,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등 300여 업체가 네패스 전시부스에방문하여 제품 자료 및 샘플을 요청 하였으며 준비한 브로슈어와 기념품이 전량 소진되는 등 관람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다. 금번 전시회를 통해 ㈜네패스LED와 ㈜네패스리그마는제품의 우수성을알리고실질적인 판로를 개척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2-02-22 -
네패스, 제6회 지속경영가능대상 최우수상 수상
네패스는 제6회 지속가능경영대상의 최초보고서 발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지속가능경영대상은 기업이 ‘지속가능한 기업(Sustainable Corporation)' 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경제적 수익성, 환경적 건전성, 사회적 책임성을 함께 고려하여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해내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지속가능경영(Sustainability Management)이 세계적인 경영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고 있는 흐름에 발맞춰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국내 인식도를 제고하고 기업과 기관, 기업인과 개인등의 경제 주체에 대한 지속가능한 발전적 방향으로 이끌기 위해 2006년 시작되었다.이후 그 중요성이 확대되고 국제적 규범화가 가속됨에 따라 2007년부터 정부포상으로으로 승격되고 이후 우수중소기업을 시상하는 등 그 규모와 위상이 확대되고 있다.네패스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인 최초보고서 빌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네패스는 중견기업의 최초 보고임에도 지속가능경영에 관련하여 상당히 구체적이고 정량적인 지표를 제시하여 그 실현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CEO의 지속가능경영 의지를 확고하게 표현하였으며 CEO의 감성경영의 문화구축, 예술과 철학이 깃든 지속경영활동에 대해 특색있다는 평을 얻었고 특히 나눔경영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이 구체적으로 표현된것 등이 수상 할 수 있었던 중요한 이유였다고 평가됐다.
2011-12-06 -
2011년 GWP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본상 수상
지난11월 10일 오전,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GWP 코리아가 주관ㆍ선정하는‘2011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네패스는 2011년GWP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본상 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미국의 경제전문지인 포춘은 지난1998년부터 매년 ‘일하기 좋은100대 기업’을 선정·발표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는2002년부터GWP Korea에서‘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을 발표해 왔다. GWP는 내부고객, 직원들의 평가를 통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하는 전세계적으로 유일한 진단, 평가제도로 선정기준은 리더와 구성원 간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회사와 개인의 성장 및 발전을 동시에 추구하는 회사를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진단에 참여한723개 기업 가운데 좋은 점수를 기록한 상위71 개사가GWP Korea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네패스는 지난2011년5월 지식경제부 주관하고GWP가 참여한 '우리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과 관련하여 믿음, 존중, 공정성으로 구성된 신뢰, 재미있는 일터, 동료애, 회사에 대한 자긍심에 관한 서베이에 참여했으며, 그 질문 응답 결과와 기업문화, 직원 정책 및 프로그램에 대한 기업 문화를 높이 평가 받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것이다.전반적으로`대한민국 일하기 좋은100대 기업`에 선정된 기업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인간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임직원 간의 신뢰를 조직문화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삼고 있다. 직원의 수, 매출 규모에 상관없이 일터의 경쟁력을 내부에서 찾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직원의 경쟁력을 기업성과 창출의 핵심요소로 여겨 이들의 잠재력이 최고로 발휘될 수 있는 기업문화를 가꾸어 가고 있다.<대한민국 일하기 좋은100대 기업 선정 심사 과정>1차 심사인`Trust Index(신뢰지수)` 조사는 총57개의 객관식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조직 구성원들이 상사와 경영진, 업무와 조직, 그리고 동료들 간`관계의 질`을 진단하고 개선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조사 도구다. 이 심사는 전체 점수의55%가량을 차지한다.2차 심사인`Employee Comment(직원들의 평가)`는1차 심사의 주관식 문항으로"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독특하고 이례적인 것들이 회사에 있습니까"라는 문항에 구체적인 사례로서 내부 구성원들이 기술하게 돼 있다.3차 심사인`Culture Audit(기업문화 심사)`는100점 만점 기준에33.3%를 차지한다. 이 심사는 기업의 채용시스템, 커뮤니케이션, 참여의식 고취, 노력에 대한 감사표시, 경력개발, 일과 삶의 균형, 인정 및 축하, 함께 일하는 재미, 보상시스템, 사회공헌의 항목으로 이뤄져 있다.
2011-12-06 -
네패스 디스플레이, 터치패널 기술 특허취득
10월 4일, (주)네패스 디스플레이가 '윈도우 일체형 터치패널 기술'에 대해 특허 등록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이번 특허는 현재 추진하고 있는 DTW(Direct Touch Window)의 기본 기술에 대한 특허로써, 독보적인 기술 취득 효과와 고객사들에게 DTW에 대한 원조 업체로서의 입지가 굳어져 마케팅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1-12-06